[릴레이 랜선투어] 폴란드 브로츠와프 법인을 소개합니다 – 2편

LG에너지솔루션 브로츠와프 법인은 완성된 배터리 제품이 고객의 품에 무사히 전달되기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책임 있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모든 과정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 LG에너지솔루션 브로츠와프 법인의 또 다른 현지 직원들을 만나보겠습니다.

*[릴레이 랜선투어] 브로츠와프 법인을 소개합니다 – 1편 보러가기

(DX팀 Tomasz Pieczatka)
안녕하세요. 저는 브로츠와프 법인 릴레이 랜선투어의 두 번째 주자를 맡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팀의 Tomasz Pieczatka입니다.

현재 이곳에서 IT 프로젝트 매니저를 맡고 있는데요. 저의 업무 중 하나는 브로츠와프 법인 직원들이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도록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매뉴얼을 보고할 때 파워포인트나 엑셀 대신 웹사이트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수거부터 선적까지, 철저한 물류 시스템 관리

(DX팀 Tomasz Pieczatka)
저는 DX팀에 오기 전에 물류 파트에서 5년간 근무한 경험이 있는데요. 이번 랜선투어 에서는 함께 일했던 물류팀 소속 동료와 함께 업무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물류팀 Pawel Sobor)
안녕하세요. 물류 매니저 Pawel Sobor입니다. 저는 선적 시스템을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DX팀 Tomasz Pieczatka)
저희가 함께 돌아볼 곳은 LG에너지솔루션의 팩 배터리(Pack battery)와 모듈 배터리(Module battery)를 생산한 후 제품을 수거하는 마지막 라인의 현장입니다.

(물류팀 Pawel Sobor)
공정이 모두 마무리된 배터리 완제품을 수거하면, 지게차와 수레를 이용해 창고(웨어하우스)로 옮기는 작업을 거칩니다.

(물류팀 Pawel Sobor)
웨어하우스는 배터리와 모듈 완제품을 배에 선적하기 전까지 보관해 두는 곳인데요. 제품 선적을 위해 하루에 평균 50대가 넘는 트럭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DX팀 Tomasz Pieczatka)
이런 현장 경험들은 DX 팀의 프로젝트 매니저로서, IT 경력을 지속할 수 있는 기술과 능력을 개발하는 데 또 다른 도움을 주곤 합니다.

[막간 인터뷰] 브로츠와프 법인 직원들의 건강과 여가를 책임지는 복지공간

(DX팀 Tomasz Pieczatka)
브로츠와프 법인의 복지 공간으로 이동했는데요.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동료에게 짧은 인터뷰를 해보겠습니다.

Klaudia, 체육관에 자주 오나요?

(물류팀 Klaudia Tomkiewicz)
일주일에 한두 번씩 와요. 건강을 챙기기 위해 틈틈이 관리하고 있는데, 직장 안에 체육관이 있어 퇴근하고 바로 운동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

지금까지 LG에너지솔루션 브로츠와프 법인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공간과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제품을 관리하는 업무 공간, 그리고 자신이 담당하고 있는 업무 분야에서 큰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까지 살펴보았는데요. 전 세계에서 활약하는 LG에너지솔루션 직원들의 다음 릴레이 랜선투어도 기대해 주세요!

배터리인사이드의 서비스와 콘텐츠에
얼마나 만족하시나요?

How satisfied are you with Battery Inside's
services and contents?

사이트 개선이 필요 할 사항을 적어 주세요

What could we do to improve your experience?

이미 설문에 참여해주셨습니다.

You have already participated in the survey

LG에너지솔루션
SNS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