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랜선투어] 미시간 법인을 소개합니다 – 4편

LG에너지솔루션 미국 미시간 법인은 구성원 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북미 최고의 배터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미시간 법인 업무 현장과 직원들의 일상은 어떨까요? 현지 실무자가 직접 안내하는 네 번째 릴레이 랜선투어, 지금 시작합니다!

*[릴레이 랜선투어] 미시간 법인을 소개합니다 – 1편 보러가기

*[릴레이 랜선투어] 미시간 법인을 소개합니다 – 2편 보러가기

*[릴레이 랜선투어] 미시간 법인을 소개합니다 – 3편 보러가기

(조립 생산 부서 정우철)
안녕하세요. 미시간 법인 릴레이 랜선투어의 네 번째 주자를 맡게 된 정우철입니다. 저는 조립 생산 부서의 라미네이션 폴딩 파트에서 라미네이션 공정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미시간 법인에서 보내는 저의 일상을 보여드릴게요!

배터리 제조에 필요한 바이셀(Bi-Cell) 생산을 담당하는 ‘라미네이션 폴딩 파트’

(조립 생산 부서 정우철)
저는 업무를 하다가 잠시 동료와 수다를 떨며 휴식을 취하고 있었어요. 제 옆에 앉아있는 미시간 법인의 멋진 동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조립 생산 부서 Brad)
안녕하세요, 저는 Brad입니다. 저도 조립 생산 부서의 라미네이션 폴딩 파트에서 일하고 있는데요. 현재 정우철 사원과 함께 협업하고 있죠.

(조립 생산 부서 정우철)
충분히 휴식했으니 다시 열심히 일해야겠죠? 라미네이션 공정 설비가 있는 현장을 점검하기 전 사무실에서 업무를 하겠습니다.

제가 맡고 있는 라미네이션 공정은 바이셀(Bi-Cell)*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이제 사무실에서 해야 할 업무가 끝났으니 현장으로 이동해서 특별한 이슈는 없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바이셀(Bi-Cell) : 전극과 분리막 여러 개가 결합한 배터리의 기본 단위 셀.

(조립 생산 부서 정우철)
제가 있는 이곳은 라미네이션 공정이 이루어지고 있는 현장인데요. 설비 실무자를 만나 바이셀 생산이 수월하게 진행되고 있는지 파악해 볼게요.

(조립 생산 부서 Dave)
안녕하세요. 저는 라미네이션 설비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Dave입니다! 오늘은 생산 계획대로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업무를 무사히 마친 덕분에 휴가를 더욱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손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구성원을 위한 다양하고 알찬 복지 공간

(조립 생산 부서 정우철)
미시간 법인에는 구성원을 위한 복지 공간이 곳곳에 있습니다. 특히 제가 퇴근 후 이용하는 피트니스 센터가 잘 갖춰져 있는데요. 다양한 웨이트 기구부터 유산소 기구까지 준비되어 있어 많은 구성원들이 애용하는 공간입니다.

사옥 외부에는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그 중 제가 가장 애정하는 공간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미시간 법인 사옥 외부에 있는 미니 정원입니다! 잔잔한 물줄기를 뿜는 분수와 예쁜 꽃들이 있는 장소로 업무를 하다가 머리를 식히기에 최적인 곳이죠.

미니 정원 반대편에는 주차장 겸 전기차 충전소가 있습니다. 배터리를 만드는 회사답게 많은 전기차들이 나란히 충전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장소는 LG에너지솔루션 CI 로고가 가장 잘 보이는 건물입니다. 한눈에 봐도 알 수 있죠!

네 번째 릴레이 랜선투어에서는 LG에너지솔루션 미시간 법인 라미네이션 폴딩 파트의 업무 일상과 공간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LG에너지솔루션이 펼치는 멋진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배터리인사이드의 서비스와 콘텐츠에
얼마나 만족하시나요?

How satisfied are you with Battery Inside's
services and contents?

사이트 개선이 필요 할 사항을 적어 주세요

What could we do to improve your experience?

이미 설문에 참여해주셨습니다.

You have already participated in the survey

LG에너지솔루션
SNS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