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랜선투어] 고객가치를 선사하는 미시간 법인을 소개합니다 – 1편

LG에너지솔루션 북미 시장의 중심, 미국 미시간 사업부 미시간 법인! 많은 미시간 법인의 직원들이 먼 타국에서 종횡무진하며 북미 배터리 생산의 처음과 끝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가치있는 고객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현지 실무자들이 손수 일궈가는 미시간 법인의 업무 현장과 사업장 이곳저곳을 살펴보는 릴레이 랜선투어, 지금 시작합니다.

(공정기술팀 임경득)
LG에너지솔루션 미국 미시간 법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릴레이 랜선투어의 첫 번째 주자를 맡은 공정기술팀 임경득이라고 합니다. 미시간 법인 현지 직원들은 어떤 공간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는지 지금부터 저와 함께 확인해 보시죠!

배터리 품질을 책임지는 공정기술팀

(공정기술팀 임경득)
먼저 부서 사무실에 들어가기 위해선 사원증을 두 번 찍어야 출입할 수 있는 2중 보안 게이트를 거쳐야 합니다.

저는 공정기술팀에서 제품의 수율을 관리하고, 품질 이슈가 없는지 검토하고 개선하는 업무를 맡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팀원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2021년에는 팀원들과 함께 품질 관리에 힘쓴 결과, LG Energy Solution Innovation Festival에서 1등을 하여 Outstanding Award in Innovation Project 상을 받기도 했답니다.

에너지 충전을 위한 구내 식당, The Charging Station

(공정기술팀 임경득)
미시간 법인에는 ‘The Charging Station’이라는 이름의 구내식당이 있습니다. 구내식당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에너지를 충전(charging) 하라는 뜻이 아닐까 싶은데요. 직원들을 위해 늦은 시간까지 운영할 뿐 아니라, 다양한 메뉴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제육볶음이나 컵라면 같은 한식 메뉴부터 버거, 멕시칸 푸드, 간식거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직원 복지도 탄탄, 미시간 법인 주재원의 혜택

(공정기술팀 임경득)
LG에너지솔루션 해외 주재원으로서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기본적으로 집과 차량, 업무용 법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 등을 지원해 줍니다. 지원 금액에는 일정한 한도가 있을 수 있지만, 평균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의 배터리가 들어간 전기차도 지원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시간 법인 릴레이 랜선투어의 첫 번째 시간에는 미시간 법인 직원들이 업무를 보고,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내 공간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다음 두 번째 랜선투어에서는 미시간 법인의 휴게공간과 외부 공간 등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함께해 주세요!

 

배터리인사이드의 서비스와 콘텐츠에
얼마나 만족하시나요?

How satisfied are you with Battery Inside's
services and contents?

사이트 개선이 필요 할 사항을 적어 주세요

What could we do to improve your experience?

이미 설문에 참여해주셨습니다.

You have already participated in the survey

LG에너지솔루션
SNS 바로가기